매매,임대/상가

전포동 옷가게 임대 합니다~~~

소속공인중개사 010-7153-3080 2019. 11. 1. 13:13
반응형

전포동 옷가게 7평 임대 500/50/권리금 문의

 

안녕하세요~ 부산 상가 전문 공인중개사 김팀장입니다.^^

 

즐거운 점심시간 보내고 계시나요? 오늘이 벌써 금요일이네요. 엊그제가 주말이었던 거 같은데 벌서 한주가 끝나는 금요일입니다.  즐거운 불금을 보내기 위해 계획들도 많으실 텐데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, 연인,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세요!!

 

참고용 사진

 

상가 임대 시 가장 먼저 고려되던 입지 부분이 최근에는 블로그, 인스타 등의 SNS를 통한 온라인 판매가 활성화되면서 오프라인 판매보다 온라인 판매 비중을 높이고 있는데요. 아무래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이 동시에 보고 즉시 소비로 이어질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겠죠. 대표적인 업종이 옷가게나 액세서리류 등의 업종은 온라인을 통한 시각적인 자극을 받게 하고 소비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. 월세나 권리금이 높은 워킹 손님이 많은 곳 보다 다소 저렴한 자리를 찾아도 워킹보다는 온라인 손님 비율을 높이며 효율적인 비용 관리를 할 수 있어 부담도 적다는 장점도 있죠.

 

 

 

옷가게, 네일샵등

소형 상가 찾으신다면

추천드리는

전포동 상가 임대


 

오늘 소개드리는 전포동 상가는 옷가게나 악세사리류등의 온라인 판매를 집중할 수 있는 업종이나 공방 등을 운영할 수 있는 소형 상가를 안내드릴게요.

 

 

위치전포동 공구상가거리에 있으며 소형 상가들로 이루어져 옷가게나 공방, 네일숍 등 소형 점포들이 많이 입점해 있는 곳이라 주변 상가들과 함께 오프라인 시너지도 일으킬 수 있으며 저렴한 월세로 블로그, 인스타 등의 온라인 판매 비중이 높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.

 

면적 7평 (1층)

보증금 500

월세 50

권리금 문의

 

참고용 사진

 

 

원룸 보증금/월세 금액도 안 되는 가격으로 상가 임대를 하실 수 있으며 1인 샵 운영과 저렴한 비용으로 최소 판매 목표만 달성하신다면 꾸준한 수익 나오는 소형 전포동 상가입니다. 권리금은 전포동 공구상가거리가 비슷한 금액대로 맞쳐져 있으며 관리비는 5~8만 원 수준으로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.

 

서면 아이파크 등 대단지 아파트 입주도 곧 앞두고 있는 상황이며 다소 비싼 전포 카페거리 상가들이 바로 옆에 위치한 전포동 공구상가거리로 많이 이전하는 추세라 향후 권리금은 더 올라갈 것으로 생각되고요. 상가가 활성화되는 지금 단계에 입점하시는 걸 권장드리고 싶네요.

 

서면이나 전포동으로 옷가게, 공방, 액세서리류, 네일숍 등의 소형 전포동 상가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는 곳이니 언제든지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 가격대별 다양한 상가 보유 중이니 예산에 맞는 곳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.^^

 

 

반응형